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부흥서신

부흥서신

부흥서신입니다.

예비하시는 하나님
제목 예비하시는 하나님
  • 작성일 2017-04-05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170
  • 평점 0점

여호와이레

준비하시는 하나님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아브라함이 이삭을 바치려는 모리아산에 이르면서 번제할 어린양은 하나님께서 친히 준비하시리라선포한대로 주님께서는 아브라함에게 이삭대신 수풀에 걸린 숫양을 보내주십니다.

이것을 경험한 아브라함은 하나님을 준비해주시는 분으로 불렀습니다.

준비하시는 하나님! 예비하시는 하나님!

지금도 우리 삶에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순종하며 가는 것에 얼마나 귀한 것을 예비하시고 계신지 모릅니다.

이 땅의 모든 것이 다 주님의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을 믿는 우리를 위해 쓰시고 우리가 누리게 하십니다.

주님 이름의 능력과 복음을 증거하기 위해 달려가는 자마다 이일에 필요한 것을 다 채워주십니다.

또 우리 삶에 필요한 모든 것도 다 주님께서 준비해 주시는 것을 우리는 받아 누립니다.

지금 우리가 항상 그것을 누리지 못하고 있다 해도 하나님에 대한 소망을 아브라함처럼 포기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적합한때 우리가 그것을 받을 상황이 되면 어김없이 우리가 바라는 것을 그대로 주십니다.

이것을 위해 하나님께서는 우리 모든 상황과 사람, 필요한 것들을 준비시키시고 계시는 것입니다.

 

저는 날마다 하나님의 예비하심을 찬양하고 살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다 믿는 자를 위해 당신의 자녀들을 위해 우리 신실하신 하나님께서는 준비하시고 계신 것입니다.

하나님 자녀들을 위해 모든 것이 움직이게 하시는 분이십니다. 우리가 그 귀한 사랑과 크신 은혜를 누릴 자격이 없지만 예수 그리스도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기에 아버지의 것을 받아 누리게 된 것입니다.

지금 고난 속에서도 그 예비하신 것으로 우리를 친히 인도하시고 계시는 중이십니다.

아브라함이 모리아 산에 가는 것이 이삭을 죽이는 길처럼 여겨졌지만 그의 믿음의 고백대로 주님의 예비하심을 누리는 복된 길이었던 것처럼....

끝까지 예비하시는 하나님을 붙드셔서 그 예비하심을 반드시 받아 가시는 성도님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우리 주시려고 작정하신 그것을 누리시기를 축복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